대문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Revision as of 02:40, 14 April 2009 by Brooke Vibber (WMF) (talk | contribs) (update Wikitech link to avoid redirect through self-signed SSL cert)

Template:HomeLang

인류의 모든 지식을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세계를 상상해보세요. 바로 그것이 우리들의 목표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에 기부해 주세요.

위키미디어 블로그

위키미디어 재단의 최신의 소식을 읽어보세요. Template:Blogbox/2008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위키매니아가 개최됩니다

위키매니아 2009의 로고

위키매니아 2009가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지원

위키미디어 재단은 개인의 지원에 많이 의지하고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에 기부해주세요. 시간, 금전, 하드웨어를 지원해 주십시오. 기부자 문서에서 위키미디어를 후원해 주고 계신 기업과 개인을 밝히고 있습니다. 단 위키미디어 재단은 반드시 이들 기업의 활동을 지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미국에서 501(c)(3) 면세인정을 받은 비영리단체이며 미국 국민으로부터의 기부는 면세의 대상이 됩니다. 다른 나라의 국민으로터의 기부도 경우에 따라 면세의 대상이 됩니다. 자세한 것은 기부금의 세금 공제를 참고해 주십시오. 그리고 모금 문서에서는 Paypal, MoneyBooker, 우편, 수표의 기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의 기부에 관해서는 직접 문의해 주십시오.

알고 계십니까?

위키미디어 공용이 200만개가 넘는 멀티미디어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 거대한 멀티미디어 창고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위키미디어의 봉사자인 브리애나 래퍼가 위키미디어 공용을 소개합니다.

위키미디어 공용에 어서오세요!

위키미디어 공용은 200개의 다른 위키에 같은 그림들이 업로드되는 것을 막기 위해 3년 전에 개설되었습니다. 위키미디어 공용은 위키미디어의 편집자들을 편하게 하는 중앙 자료 창고가 되었으며, 사진가, 일러스트레이터, 스캔가, 오디오 편집자, 번역가, 조직자, 주석자들의 다국어 커뮤니티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 읽기...

법인 정보

위키미디어 이사회는 위키미디어 재단 내에서 최고의 권위를 갖는 결정 기관입니다. 이사회의 결정은 재단의 활동에 직접 영향을 미칩니다. 재단의 정관은 위키미디어 재단 정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정책은 정책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재단은 컴퓨터 장비와 호스팅에 지불될 예산을 관리합니다. 다른 비용에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운영에 필요한 (대부분이 봉사자이지만) 인적 자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사회 회의 기록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최근의 이사회의 결정은 결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소식

Template:News-en 더 자세한 정보는 최근 소식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Template:OurProjects-ko


개인정보 정책: 저희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웹사이트를 보고 계신 여러분에게서 자동 서버 로그 이외의 어떠한 정보도 수집하지 않습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기여한다는 것은 당신의 문장을 공개적으로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 문서, 사용자 문서, 토론 문서를 포함한 모든 문서에서 당신이 쓴 내용은 영원히 남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