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emplate:ContactLang

이 문서는 위키미디어 재단과의 연락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및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메일링 리스트IRC 대화방을 이용해 주십시오.

위키미디어 재단

우편 주소 Template:Foundation address

Phone: +1-415-839-6885
Email: info@wikimedia.org
Fax: +1-415-882-0495
(참고: 위키미디어 재단으로 많은 전화가 걸려오기 때문에, 이메일이나 팩스가 보다 나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등록 법무 대리인 Template:Registered agent address

저작권 전문 대리인

Designated agent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보도 자료

  • 보도 자료에 대해서는 이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기사 작성을 위한 로고나 사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밖에서 문서 이용하기

위키미디어 재단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사이트에 있는 문서를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문서들의 저작권은 문서의 편집자에게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자료는 자유 라이선스에 따라 배포되었기 때문에 따로 편집자의 동의를 받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밖에서 자료 이용하기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지부

아래에 나열된 위키미디어 재단의 지부는 독립적으로 활동하고, 위키미디어 재단의 웹 사이트에 대해 법적 구속력을 갖지 않으며, 위키미디어 재단도 지부에 대한 구속력을 갖지 않습니다. Template:Chapters addresses

피드백

위키미디어 재단의 웹 사이트에 대한 피드백을 m:Foundation wiki feedback에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