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개인 이미지 숨김 기능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Personal image hiding featur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개인 이미지 숨김 기능 Feedback?
이 결의안은 개인 이미지 은폐 기능을 구현하라는 이사회의 이전 지침을 철회했습니다. 2012년 7월 16일에 10-0으로 통과되었습니다.

2011년 5월,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는 논란이 되는 콘텐츠에 관한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1] 결의안에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위한 "개인 이미지 숨기기 기능"을 구현하도록 사무총장에게 요청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단이 조직한 커뮤니티 설문 조사와 다양한 장소에서의 광범위한 토론에 이어 이 문제가 위키미디어 커뮤니티를 분열시키고 산만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를 신뢰하며 기능에 반대하는 주장과 지지하는 주장을 존중합니다. 우리는 더 나은 사용자 선택과 사용자 기본 설정에 대한 지원을 확인하지만 그러한 선택을 제공하기 위한 특정 메커니즘을 규정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이 기능 개발 요청을 철회합니다. 2011년 5월 결의안의 나머지 부분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각주

  1. 결의안:논란이 되는 내용
승인
Phoebe Ayers, Ting Chen, Bishakha Datta, Matt Halprin, Samuel Klein, Arne Klempert, Jan-Bart de Vreede, Jimmy Wales, Kat Walsh, Stu W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