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전략 프로젝트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Strategy projec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전략 프로젝트 Feedback?
WMF 5개년 전략 계획을 승인하는 이 결의안은 2010년 10월 15일 만장일치로 통과되었습니다.

이사회는 이로써 재단 사무총장이 제시한 위키미디어 2010-15년 전략 계획을 승인하기로 결정합니다. 이 계획은 1,000명이 넘는 사람들에 의한 1년 이상의 활동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그들의 작업은 투명성, 참여 및 협업의 원칙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지역과 프로젝트를 대표하는 위키미디어 자원봉사자와 지지자, 현재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에 속하지 않은 당사자를 포함한 다양한 출처에서 의견을 수집했습니다.

전략 계획은 향후 5년 동안 재단의 행동 방침을 제시합니다. 이는 위키미디어 운동의 중요한 성과이자 우리 발전의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이사회는 이 프로젝트가 결실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프로세스에 참여하고 전략 위키에 지속적으로 기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당신은 운동에 중요한 공헌을 했으며 당신의 작업은 대단히 감사합니다.

승인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