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상표권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Trademark statemen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상표권 Feedback?
상표에 관한 재단의 정책에 대한 이 성명서는 2009년 4월 만장일치로 통과되었습니다(7건의 승인).

위키미디어 재단은 위키미디어 공동체와 자신을 식별함으로써 목표를 더 잘 달성할 수 있는 광범위한 지부, 공동체 구성원 및 조직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의 사명을 가능하게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이름과 상표와 관련된 많은 가치와 선의가 있습니다. 미국 및 국제적으로 상표법에 따라 상표 보유자는 상표의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그러나 개방성과 공동체 권한 부여에 대한 우리의 노력으로 인해 지부와 공동체 구성원이 불필요하게 제한하지 않고 위키미디어 마크로 자신을 계속 식별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를 수행하고자합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위키미디어 직원에게 위키미디어 마크를 등록 및 보호하고 일련의 정책과 관행을 개발하며 위키미디어 사명에 따른 활동을 위해 지부와 커뮤니티가 사용할 수 있도록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