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정관 수정안 2009년 11월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Bylaws amendment November 2009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정관 수정안 2009년 11월 Feedback?
지명 위원회의 작업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정관을 수정하는 이 결의안은 2009년 11월에 8개의 승인을 받아 승인되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는 정관의 섹션 3, 하위 섹션(E)을 수정하여 이제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E) 이사회 임명 이사. 2009년 1월부터 지명 위원회가 선정한 후보 목록에서 이사회가 4명의 이사를 임명합니다. 지명 위원회는 전체 이사회에서 임명하며 (i) 지난 7월 커뮤니티 또는 지부 선정 과정에서 선출된 임원 최소 2명과 (ii) 사무총장을 구성원으로 포함합니다. 지명 위원회는 이전 이사 및 외부 전문가를 포함하여 원하는 수의 위원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지명 위원회는 10월 15일까지 후보자를 선정해야 합니다. 지명 및 이사회 임명 이사의 임명은 위 (A)항의 규정에 따라 수행되어야 합니다. 적용 가능한 주 또는 연방법이 있습니다. 이사회가 임명한 임원은 임원 임기 동안 모든 지부 위원회, 거버넌스, 지부 급여 또는 재단 급여 직위에서 사임해야 합니다. 이 항에 따라 이사회가 선출한 이사는 1년 임기로 봉사합니다. 이사회는 이사회가 임명한 이사를 해마다 연속 1년 임기로 재임명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수정됩니다:"

"(E) 이사회 임명 이사. 2009년 1월부터 이사회는 최대 4명의 관리위원을 커뮤니티 및 지부에서 선택하지 않은 직위에 임명할 수 있으며 각 임명 기간은 1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이사회가 임명한 이사의 임명은 위의 하위 섹션 (A)의 조항과 해당 주 및 연방법에 따라 수행되어야 합니다. 이사회가 임명한 임원은 관리위원 임기 동안 모든 지부 위원회, 거버넌스, 지부 급여 또는 재단 급여 직위에서 사임해야 합니다. 본 하위 섹션 (E)에 따라 임명된 각 이사회 임명 이사의 임기는 이사가 자신의 직책에서 봉사하기 시작하는 해의 12월 31일에 종료됩니다. 이 항에 따라 이사회가 선택한 이사는 임기가 시작되는 날짜에 따라 1년 임기의 전부 또는 일부를 역임해야 합니다. 이사회는 본 항에 따라 임명된 이사를 해마다 연속 1년 임기로 재임명할 수 있습니다.

승인됨: 8-0. 찬성: 마이클, 스튜, 얀-바르트, 캣, 팅 안, 맷, 사무엘. 기권: 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