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케이프타운 열린교육선언문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Cape Town Open Education Declaration and the translation is 57%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결의안 케이프타운 열린교육선언문 Feedback?
위키미디어 재단이 케이프타운 개방 교육 선언문에 서명할 것을 결의한 이 결의안은 2007년 12월 11일 투표(6명 승인)로 승인되었습니다.

Whereas,

위키미디어 재단은 자체 사명과 일치하는 목표인 개방형 교육 자원을 중심으로 한 운동의 추가 개발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이로써 위키미디어 재단이 케이프타운 개방 교육 선언문의 서명자가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사명

위키미디어 재단의 임무는 전 세계 사람들이 무료 라이선스 또는 공개 도메인에서 교육 콘텐츠를 수집 및 개발하고 이를 효과적이고 전 세계적으로 배포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재단은 지부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다국어 위키 프로젝트의 지원 및 개발과 이 임무를 수행하는 기타 노력을 위한 필수 인프라와 조직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재단은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프로젝트의 유용한 정보를 영구적으로 무료로 만들고 보관할 것입니다.


Votes

  • 승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