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은행 권한 위임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Delegation of Banking Authorit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은행 권한 위임 Feedback?
은행 권한 위임을 승인하는 이 결의안은 2012년 7월 11일 직접 대면하여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이 결의함:

  • 이사회 의장 또는 서기는 이 대표단을 통해 개별적으로 은행 결의안 및 재직증명서의 적법한 채택을 인증하도록 개별적으로 권한을 부여받으며, 은행 계좌 또는 기타 금융 서비스 관련 계좌를 개설, 유지 및 폐쇄하는 데 필요한 기타 결의안에 서명하고 계약을 이행합니다. 그리고 중개, 자금 시장 및 기타 자산 관리 계정, 취득 또는 지불 처리 계정 및 위키미디어 재단(WMF)의 기타 유사한 계정을 포함하되 WMF의 자금과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하고 신중한 경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이사회의 의장 또는 서기는 이 위임에 따라 승인된 신규 또는 폐쇄 계정에 대한 다음 정기 회의에서 전체 이사회에 보고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 본 결의안은 매년 이사회의 심의를 거쳐 이사회 결의로 철회되지 않는 한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승인

Phoebe Ayers, Ting Chen, Bishakha Datta, Matt Halprin, Samuel Klein, Arne Klempert, Jan-Bart de Vreede, Jimmy Wales, Kat Walsh, Stu W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