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라이선스 업데이트 승인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Licensing update approva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라이선스 업데이트 승인 Feedback?
라이선스 업데이트 구현에 대한 재단의 승인을 명시한 이 결의안은 2009년 5월 만장일치로(7명 승인) 통과되었습니다.

제안된 라이선스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발표된 투표 결과에 따라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는 다음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다음과 같이 결의함:

위키미디어 커뮤니티는 프로젝트 전반에 걸친 투표에서 위키미디어 사이트의 라이선스 조건 변경에 대해 매우 강력한 지지를 표명했으며 이사회는 이전에 그러한 변경이 가능하도록 요청하는 라이선스 업데이트 결의안을 채택한 반면, 이사회는 이전에 라이선스 업데이트 결의안을 채택했습니다. 이로써 이러한 변경 사항을 구현하겠다는 의도를 선언합니다. 따라서 위키미디어 재은 2009년 6월 15일부터 유효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에 따라 위키미디어 사이트를 대규모 다중 저자 협업으로 재라이선스하기 위해 GNU 일반 공중 사용 허가서 버전 1.3에 따라 옵션을 행사합니다. 이사회는 이로써 meta.wikimedia.org/wiki/Licensing_update의 제안에 따라 모든 위키미디어 라이선스 조건을 업데이트하고 사용 조건을 구현하도록 사무총장에게 지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