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특별 프로젝트 위원회 구성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Special projects committee creat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특별 프로젝트 위원회 구성 Feedback?
특별 프로젝트 위원회를 구성하는 이 결의안은 2006년 2월 15일에 승인되었습니다. 이 위원회는 원래 결의안:특별 프로젝트 위원회에서 승인했습니다.
  1. 특별 프로젝트 위원회는 초기에 "구성원"이라고 하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로 구성됩니다:
  2. 위원장은 위원 중에서 위원 중에서 호선한다.
  3. 구성원은 특별 프로젝트 위원회의 투표로 추가 또는 제거될 수 있습니다.
    3번 수정안(삽입): 위원회는 정족수를 구성할 구성원 수를 결정해야 하며, 위원회 투표 구성원의 2/3 이상이어야 합니다.
  4. 위원회는 2월 11일 예정대로 이사회에 보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위원회의 절차 규칙, 소위원회, 소위원회를 구성할 한 명 이상의 개인 임명 및 제안된 위임 영역이 포함됩니다.
  5. 위원회는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불특정 시간에 모임을 갖습니다.
  6. 위원회의 결의안은 정기 회의 전 화요일 UTC 자정까지 게시되며 해당 회의에서 표결됩니다.
  7. 투표하지 않으면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8. 실패한 결의안은 원래 거부된 이유를 고려하여 그에 따라 업데이트된 제안과 함께 투표 후 2주 후에 다시 제안될 수 있습니다.

모든 이사회 구성원은 2006년 2월 15일까지 #3 re: Quorum에 대한 수정안과 함께 결의안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