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상표권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Trademarks and the translation is 86%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결의안 상표권 Feedback?
상표 위원회를 구성하고 상표권을 확보할 권한을 부여하는 이 결의안은 2006년 1월 2일에 승인되었습니다(5개 지원). 2006년 1월 14일의 수정안은 2006년 1월 14일 만장일치 음성 투표로 승인된 위원회 위원장(장 밥티스트 수프론이 채움)으로 최고 법률 책임자의 직책을 만들었습니다. 결의안:도메인 이름 책임은 나중에 도메인 이름 등록 및 모니터링에 대한 책임을 위원회에 할당했습니다.
  1. 위원회는 위키미디어 마크를 확보하기 위해 최대 $20,000를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합니다. 승인은 즉시 유효합니다.
  2. 법률 담당관은 이사회에 최우선 순위 마크, 범주, 위치 및 예상 비용을 추천해야 합니다.
  3. 이사회는 확보할 상표를 결정하기 위한 위원회의 즉각적인 구성을 승인해야 합니다. 위원회 구성원은 법무관, 의장, 플로렌스 드부아르 및 다른 이사회 구성원과 협의하여 회장이 결정하는 기타 구성원으로 구성됩니다.
  4. 법무관 또는 그의 지명자는 상표를 확보하기 위한 법적 절차를 감독해야 합니다.
  5. 법률 담당관은 이사회에 표장의 상태를 알리는 시기적절한 보고서를 이사회에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6. 이사회는 모든 중요한 점수를 적절하게 확보하려면 추가 자금이 필요할 수 있음을 인식했습니다.

Votes

승인: 2006년 1월 2일

  • Angela - For
  • Anthere - For
  • Jimmy - For
  • Tim - For
  • Michael - For

새로운 결의안 2006년 1월 14일

다음과 같이 결의함:

  1. 최고법무책임자 자리는 이사회가 생성
  2. 이사회는 장 밥티스트 수프론을 최고 법률 책임자로 임명
  3. 상표위원회 위원장은 최고법무책임자 지정
  4. 이사회는 상표위원회가 자체 규칙을 작성하도록 지시.
  5. 이사회는 상표위원회가 위원 명단을 확인하도록 지시. 이는 회장이 위원을 임명한 이전 결의안을 수정한다는 점에 유의
  6. 이사회는 상표위원회가 2005년 1월 21일까지 이사회에 보고하도록 지시

Votes

이사회는 음성 투표로 승인합니다. --Jimbo Wales 18:12, 14 January 2006 (UTC)